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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 복원(판금 도색) 이란 차량의 운행 중 접속사고 및 주차등의 부주의로 차량의 표면에 깊은 스크래치, 철판 부위 및 부속재의 변형으로 크리어층 및 페인트층 자체가 손상되어 새로 도색(도장)을 해야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판금 복원(판금 도색)도 복원 부위를 정확히 파악하고 분석하지 않으면 판금 부위가 곧게 나오지 않고 차량의 굴곡이나 선을 제대로 복원 시키지 않아 전체적인 라인이 어색하게 되며, 도장부위의 칠이 거칠고 색상이 잘 맞지 않게 되고, 조금 타다가 칠이 벗겨지는 현상도 일어나게 됩니다.

“OK 덴트칼라 매치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손상된 부위를 정확하고 정밀하게 분석하여 고객님 소중한 차량을 변형전 상태로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왜 차량을 복원해야 하는가?(복원 후 장점)>

자동차 값이 떨어지지 않는다.

- 외장부품 교환시 대형사고 난줄 안다.

- 딜러들은 교환한 곳을 귀신같이 찾아낸다.

- 대형사고 난 차는 꺼름칙해서 사는 사람이 없다

부품을 교환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이 크게 절감된다.

부품을 교환할 경우 부품비와 탈, 부착비가 별도로 들기 때문에 복원보다 대략 20% 정도 추가 비요 필요

자동차의 안정감을 유지한다.

외장 부품을 교환 할 경우 문짝 이나, ,뒤 범퍼는 제것(공장 출고시의 상태)이 아니므로 정확히 맞추어 제자리에 설치 한다고 해도 드물게 전체적인 바란스가 맞지 않아 잡음이 발생할 수 있음.

<작업순서 및 방식>

손상부위의 기존 페인트층 제거(샌딩작업)

손상부위의 철판 찌그러짐을 최대한 조정, 복원

차량색상과 동일한 페인트를 조색하여 도색(도장)

투명 페인트 분사(클리어층)

열처리 공정으로 표면 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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